본문 바로가기
사주의모든것

불 꿈, 불 끄는 꿈, 불 나는 꿈 해몽

by 블럭체인 2023. 6. 5.

불이 나거나 끄는 꿈울 꾸셨나요? 불나는 꿈, 불 끄는 꿈, 불꿈은 재물이나 행운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큰 불이나 작은 불 등 불꿈을 꾸게 되신 분들은 앞으로 일어날 행운에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불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

불 꿈
불 꿈

 

 

현실에서 불이 나면 정말 심장이 놀래지만 꿈속에서 불이 크게 나면 좋은 꿈일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불나는 꿈을 꾸고 너무 놀라시거나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글에서 꿈과 관련된 해몽을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

 

불나는 꿈 해몽

불도 여러 가지 상황에서 나게 되는데 각 상황에 맞게 해몽이 나와있으니 아래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 

불 꿈 해몽
집에 불이 나는꿈 집에 불이 나는꿈은 지금 하고있는일이 순조롭게 진행될것을 뜻한다고 합니다 
자신의 방에 불이 나는 꿈 자신이 지내는 방에 불이 나는 꿈은 큰돈이 들어오는 꿈이라고 하는데요 재물운이 상승한다고 합니다
타인의 집에 불이 나는 꿈 주변 사람중 크게 축하받을 일이 생길것을 의미한다고 합니다
고층건물에 불이 나는 꿈 고층건물에 불이 나는 꿈은 진행하고 있는 계약이 성사되거나 큰 재물이 들어올것을 의미한다고 합니다
집에 불이나서 타죽는 꿈 꿈과 정반대로 명성을 떨치고 항상 행운이 따를 꿈이라고 합니다 
주방에 불나는 꿈 주방에서 불이나는 꿈은 집에 아픈사람이 있다면 회복될것이나 불길은 보이지 않고 연기만 나는 상황이면 건강이 나빠질수 있다고 합니다
학교가 불타는 꿈  학교생활에 갈등을 암시합니다 불이 클수록 그 갈등으로 인한 스트레스가 커질수 있으니 매사 조심하는것이 좋습니다
산불 구경하는 꿈 장사를 하시는 분들은 대박이 나며 회사생활을 하시는 분들은 앞으로 회사생활의 앞날이 탄탄대로가 될것을 의미한다고 합니다
화상을 입는 꿈 자신이 화상을 입는경우에는 금전적 손해가 나타날수 있으며 자신이 타인에게 화상을 입게 하는 꿈은 걱정거리가 사라짐을 의미한다고 합니다
불기둥 꿈
길몽중에 길몽입니다 귀하게 되며 천수를 누릴 꿈이라고 합니다
불을 보고 도망가는 꿈 불을 보고 도망을 간다면 집안이나 하는일에 불길한 일이 생긴다는걸 의미한다고 합니다
차에 불붙는 꿈 차에 불이 붙는 꿈은 성스러운 기운이 찾아올수 있는 꿈이라고 합니다
전기합선으로 인해 불나는 꿈 전기합선으로 인해 불이 나는 경우에는 주변의 집까지 영향을 주는 꿈으로 주변사람들에게서 좋은 기운을 얻는것을 의미합니다
자신의 몸에 불이 붙는 꿈 사업이나 하고있는일,계획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것을 의미합니다 큰 성공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

 

불 끄는 꿈 해몽

반응형

불 끄는 꿈도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상황이 있는데요 아래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
불 끄는 꿈 해몽
건물의 불을 끄는 꿈 건물에 붙은 불을 끄는 꿈은 사업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타인에 의해서 중도에 중단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
불끄는 꿈 불은 행운이나 재물을 뜻하는데 불을 꺼버리니 행운을 놓칠수 있습니다 
불이 꺼지고 연기가 나는 꿈 연기가 나게 되면 자신의 건강에 이상이 생기거나 손재수가 있을수 있음을 의미합니다
불끄는것을 지켜보는 꿈 불을 끄는데 지켜보면 하고있는 일이나 사업이 어렵고 힘들어질것을 의미합니다
불이 꺼져가는 꿈 연애와 관련된 꿈인데요 연애가 시들해지며 경제적으로도 안좋은 일들이 생길수 있다고 합니다



마치며
오늘은 불 꿈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불 꿈이라고 다 좋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불 꿈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좋은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

댓글